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입던 옷을 보내시면 어떻게 합니까? 분비물이 묻어있어요
WRITER 박미란 (ip:)


 옷을 받아 입으려다가 뭔가 이상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여성의 신체기관이 닿는 부위에 분비물이 묻어 있는 것이었습니다. 게다가 목 부분을 보니 때가 묻어 있고, 상의의 가슴 부분에는 립스틱 자국 같은 게 묻어 있었습니다. 너무나 불쾌했습니다. 누군가가 입던 것을 보내면 어떻게 합니까? 소비자는 새 제품을 사는 것인데.


비록 모나코 걸즈 제품값이 너무 비싸게 책정되어 있지만 (바비코코에서는 모스키노 곰돌이 분홍 트리밍 원피스를 3만원대에 샀습니다. 이곳보다 10만원 가량 싸지요. 질도 별로 나쁘지 않은데도요.)물건을 고르는 안목은 좋아서 이곳 제품을 사는 편인데 이런 경우는 처음입니다. 배신감도 들고 너무 속상합니다.


아래에 사진을 보냅니다. 반품하려고 하다가 그냥 귀찮아서 빨래를 하고 입으려고햇더니 바지 옆선의 라인이 ㅇ면이 아니라 레이온이라서 왕창 줄어드는 통에 그걸 다시 펴느라 정말 마르는 내내 옆에 붙어서 라인 늘렸더니 팔에 테니스 엘보가 올 지경입니다.

 

스스로에게 생일 선물을 주려고 주문한 것이고 다행히 날짜 맞춰 도착한 것은 좋았지만 입던 옷이 와서 즐겁던 기분 다 망쳤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신경 써 주기 바랍니다. 입을 때마다 불쾌하겠지만 반품 절차도 번거로워서 그냥 참겠습니다. 다른 소비자들은 이런 불쾌한 일 당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CAM_0062.JPG , CAM_006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NO ITEM SUBJECT WRITER DATE READ
256918 입던 옷을 보내시면 어떻게 합니까? 분비물이 묻어있어요 HIT파일첨부 박미란 2019-07-29 208
256153 마음에 들어요 HIT 이현하 2019-07-16 153
256103 시원해 보이고 예뻐요 HIT 박정은 2019-07-15 137